반응형

chat GPT 관련주와 수혜 산업

채팅 GPT 사용자가 늘어나면 어느 산업이나 회사가 혜택을 받나요? GPT 사용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산업 또는 회사에는 챗봇 및 가상 비서 개발, 콘텐츠 생성 및 큐레이션, 기계 번역, 감정 분석 및 고객 서비스와 같은 자연어 처리(NLP)와 관련된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또한 마케팅, 금융 및 의료와 같이 대량의 텍스트 데이터에 의존하는 산업에서도 GPT를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 Microsoft, OpenAI 및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 분야에서 일하는 기타 기술 회사와 같은 회사도 GPT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chat GPT의 혜택을 받는 산업군

GPT 사용으로 이익을 얻는 회사는 일반적으로 자연어 처리(NLP) 및 대량의 텍스트 데이터에 의존하는 회사입니다. 다음은 다양한 산업과 회사가 GPT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한 몇 가지 예입니다.

  1. 기술 회사 : Google, Microsoft 및 OpenAI와 같은 대규모 기술 회사는 이미 개발 및 개선에 투자했습니다. GPT 모델. 이러한 회사는 챗봇, 가상 비서 및 언어 번역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GP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마케팅 및 광고 회사: 이러한 회사는 GPT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광고 문구, 소셜 미디어 게시물 및 제품 설명을 포함합니다. GPT는 또한 광고 및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기 위해 고객 피드백 및 감정 분석을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 고객 서비스 회사: GPT는 고객 서비스 회사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응답을 자동화하고 고객에게 개인화된 응답을 제공합니다.
  2. 의료 및 제약 회사: GPT를 사용하여 연구 논문 및 임상 노트를 포함한 대량의 의료 텍스트 데이터를 분석하여 패턴 및 통찰력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와 의료 제공자가 환자 치료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금융 서비스 회사: GPT는 금융 서비스 회사가 위험 관리, 사기 적발 및 규정 준수를 위해 텍스트 분석을 자동화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GPT의 혜택을 가장 많이 받는 회사는 대량의 텍스트 데이터 처리에 의존하고 정확하고 효율적인 자연어 처리가 필요한 회사입니다.

chat GPT와 함께 성장하는 대표 기업 (gpt 관련주)

GPT 모델을 개발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 OpenAI: 안전하고 유익한 방식으로 인공 지능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는 연구 조직입니다. OpenAI는 첫 번째 GPT 모델, GPT-1, 이후 버전의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 Google: Google은 GPT 모델 개발에 투자했으며 언어 번역 및 Google 검색 결과의 정확성 향상을 포함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GPT 모델을 사용했습니다.
  • Microsoft: Microsoft는 GPT 개발에도 투자했으며 이 기술을 챗봇 및 가상 도우미를 비롯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했습니다.
  • Facebook : Facebook은 GPT를 사용하여 언어 번역 및 챗봇 개발을 포함한 자연어 처리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 Amazon: Amazon은 Alexa 가상 비서를 개선하기 위해 GPT를 사용했으며 langu를 포함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기술 연령 번역 및 감정 분석.
  • IBM: IBM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자연어 처리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자체 GPT 모델인 IBM Watson Language Model을 개발했습니다. 의료 및 금융을 포함합니다.

이는 GPT 모델을 개발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회사의 몇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제조업체 또는 소기업 목록

다음은 GPT 사용으로 잠재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제조업체 또는 소기업의 몇 가지 예입니다.

  1. 품질 관리 및 검사: 품질 관리 및 검사 프로세스는 잠재적으로 GPT를 사용하여 검사 보고서 분석을 자동화하고 개선 영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2. 텍스타일 디자인 및 제조: GPT는 텍스타일 디자인 및 패턴을 생성하거나 특정 제조 공정의 자동화를 지원합니다.
  3. 소규모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소규모 전자상거래 비즈니스는 제품 설명을 생성하거나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잠재적으로 GP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 또는 가상 도우미 사용.
  4. 식음료 생산: GPT를 사용하여 레시피 및 재료 데이터 분석을 자동화하거나 신제품 아이디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제조 또는 소기업에서 GPT를 사용하여 잠재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회사의 예입니다.

  1. Fictiv: Fictiv는 기업이 생산 공정. 그들이 특별히 GPT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그들의 플랫폼은 품질 관리 및 검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잠재적으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Unmade: Unmade는 직물용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디자인과 생산. 잠재적으로 GPT를 사용하여 텍스타일 디자인과 패턴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3. Bonanza: Bonanza는 소기업을 위한 전자상거래 마켓플레이스입니다. 특별히 GPT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플랫폼을 사용하는 소기업은 제품 설명을 생성하거나 챗봇 또는 가상 도우미를 사용하여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잠재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Gastrograph AI: Gastrograph AI는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식음료 개발 및 생산을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잠재적으로 GPT를 사용하여 레시피 및 재료 데이터 분석을 자동화하거나 새로운 제품 아이디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에서 GPT의 잠재적 사용 사례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지 않거나 가까운 장래에 사용할 계획이 없을 수 있습니다. OpenAI는 또한 Khosla Ventures, Founders Fund, Reid Hoffman의 자선 재단을 비롯한 여러 벤처 캐피털 회사로부터 투자를 받았습니다. 이 회사들은 그 자체로 상장 기업은 아니지만 공개 상장된 다양한 기술 및 신생 기업에 투자했습니다. 또한 OpenAI는 UC Berkeley 및 University of Washington을 포함하여 공적 자금 지원을 받거나 상장된 여러 대학 및 연구 기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chat GPT 투자 회사

다음은 OpenAI와 제휴했거나 투자한 회사입니다.

  1. Tencent: 중국의 다국적 대기업인 Tencent는 OpenAI에 투자했으며 조직과 협력하여 AI 기술 개발을 탐구했습니다.
  2. Reid Hoffman: LinkedIn의 공동 설립자인 Reid Hoffman은 자선 재단 외에도 개인적으로 OpenAI에 투자했습니다. 조직의 이사회에 속해 있습니다.
  3. Infosys: 인도의 다국적 IT 회사인 Infosys는 고객을 위한 AI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OpenAI와 제휴했습니다.
  4. 인텔: 인텔은 OpenAI에 투자했으며 조직에 AI 개발을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했습니다.
  5. Salesforce: Salesforce,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회사는 조직의 언어 모델을 고객 관계 관리(CRM) 소프트웨어에 통합하기 위해 OpenAI와 제휴했습니다.
  6. NVIDIA: NVIDIA는 OpenAI에 투자했으며 고성능 GPU를 포함하여 AI 개발을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에 대한 액세스를 조직에 제공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회사와 파트너십은 OpenAI AI 기술 연구 개발을 지원하고 조직이 인공 지능 분야에서 계속 발전할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