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Phone 14는 애플의 최신 제품으로 우리 삶을 더 쉽게 재밌게 만들어 줄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안내하는 사용법 종합 가이드가 여러분의 아이폰을 최대한 활용하고 즉시 작동하도록 도와줄 겁니다.

시작하기

1. iPhone 14 충전 : 아이폰14를 사용하기 전에 완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포함된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여 전원에 연결하면 됩니다. 

2. iPhone14 전원 켜기 : iPhone이 완전히 충전되면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측면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3. iPhone 설정 : 몇 가지 간단한 단계에 따라 iPhone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iPhone을 새 것으로 설정하거나 이전 백업에서 복권할 수 있습니다.

iPhone 14 사용자화하기

1. 배경화면 변경 : 배경화면을 변경하여 iPhone 14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설정" > "배경화면" > "새 배경화면 선택"으로 이동합니다. 

2. 제어 센터 사용자화 : 제어 센터는 자주 사용하는 제어 및 앱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컨트롤과 앱을 포함하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설정" > "제어센터" > "제어 항목 사용자화"로 이동하십시오. 

3. Face ID 설정 : Face ID는 iPhone 14 얼굴 인식 시스템으로 기기 잠금을 해제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설정하려면 "설정" > "얼굴 ID 및 암호"로 이동합니다.

Wi-Fi 및 셀룰러 데이터 연결

1. Wi-Fi에 연결 :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려면 "설정" > "Wi-Fi"로 이동하고 연결하려는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네트워크가 암호로 보호되어 있으면 암호를 입력하세요.

2. 셀룰러 데이터 설정 : 셀룰러 요금제가 있는 경우 Wi-Fi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iPhone 14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설정하려면 "설정" > "셀룰러" > "셀룰러 데이터"로 이동하십시오.

시리 사용

1. Siri 실행 : 측면 버튼을 길게 누르거나 "Hey Siri"라고 말하면 Siri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2. Siri에게 질문하기 : Siri에게 질문에 대답하고, 정보를 찾고,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iri에게 "오늘 날씨가 어때?"라고 물어볼 수 있습니다.

3. Siri를 사용하여 iPhone제어 : Siri를 사용하여 iPhone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행기 모드 켜 줘" 또는 "음악 좀 틀어줘"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iMessage 및 FaceTime 사용

1. iMessage 설정 : iMessagesms iPhone 14의 메시징 앱입니다. 설정하려면 "설정" > "메시지"로 이동하여 iMessage를 켭니다.

2. iMessage 보내기 및 받기 : 다른 iPhone 사용자와 iMessage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보내려면 "메시지" 앱을 열고 "작성" 버튼을 탭하세요.

3. FaceTime 사용 : FaceTime은 iPhone 14의 화상 통화 앱입니다. 전화를 걸려면 "FaceTime" 앱을 열고 전화를 걸 연락처를 선택하세요.

 

Apple Music 및 App Store 사용

1. Apple Mussic 설정 : Apple Music은 iPhone 14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입니다. 설정하려면 "설정"으로 이동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