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렌타인 데이는 매년 2월 14일의 특별한 날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애정을 표현하는 날이죠. 상술이다라고 여겨지기도 하지만 이 날 만큼 나의 사랑과 우리 관계의 중요성을 어필하기 좋은 날은 또 없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의 중요한 이벤트는 역시 발렌타인 데이 선물과 발렌타인 초콜릿 입니다. 

 

손으로 쓴 편지부터 꽃다발과 같은 클래식한 선물 그리고 나아가 낭만적인 장소로의 여행과 휴가 또는 저녁 식사 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소중하고 사랑 넘치는 날이 바로 발렌타인 데이 입니다.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선물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악세서리 : 상대방 또는 나의 이니셜이나 특별한 날짜를 새긴 목걸이, 팔찌를 선물해보세요. 의미있고 감성적인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2. 로맨틱한 경험 :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서 평소에 가보지 못했던 고급 레스토랑, 호텔 뷔페, 커플 여행, 캠핑, 커플 스파 같은 특별한 외출이나 활동을 계획하세요.

 

3. 책 : 의외로 책이 선물을 했을 때 반응이 좋기도 합니다. 이때, 베스트셀러 보다는 상대방의 관심사 또는 내가 감명깊게 읽어서 같이 그 감정을 공유하고 싶은 소설이나 시 같은 책을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4. 꽃다발과 초콜릿 : 발렌타인 데이니까 초콜릿은 기본입니다. 여기에 상대방이 좋아하는 꽃의 종류를 알아내어 꽃다발을 만들어서 함께 선물할 수 있다면 좋습니다. 진부하고 평범하지만 누구나 좋아하는 명불허전 발렌타인 데이 선물입니다.

5. 감성과 추억 아이템 :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서 그동안 함께 찍은 사진을 앨범으로 만들거나 특별한 액자, 휴대폰 케이스 등으로 기념물을 만들어보세요. 이러한 감성과 추억을 담은 발렌타인 데이 선물은 오랫동안 여운을 이어갈 수 있어서 추천합니다.

 

가장 중요한 선물은 발렌타인 데이의 선물을 고민하고, 검색해보고 상대방의 관심사와 기쁨의 포인트를 알아내기 위해서 노력한 정성과 시간입니다. 선물의 크기와 종류가 어떻든 당신의 고민과 노력을 알아주는 기쁨이 가장 큰 보람이겠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