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센트 디 센스 브랜드 (Scent DI Sense) 향수를 기념일에 선물해보는건 어떤가요? 인간은 감각적인 동물이기에 향기를 선물한다는 것은 특별한 감성을 전달해주는 일입니다. 향수는 오랫동안 우리 역사와 문화에 뿌리를 내린 인간의 걸작품이죠. 향기 하나하나 기원과 특징을 소개하고 대화를 나누는 것도 향수를 선물하면서 만들어갈 수 있는 매력적인 대화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연인 또는 친구 사이에서 지적이고 교양있는 인물로 비추어 질 수도 있고요. 

향수 선물과 함께 전달할 이야기 소재 추천

고대 이집트에서는 향기로운 오일을 사용해서 몸을 꾸미고, 로마 시대에는 향수가 신화와 결합되어서 신성한 의식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중세 유럽에서는 향수가 몸을 지키는 수단으로 여겨졌으며, 동양의 다양한 문화에서도 향기는 정화와 평화의 상징으로 존귀하게 여겨졌습니다. 

 

향수는 오감을 자극하여 기억과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마법의 도구예요. 어떤 향기는 어린 시절 기억을 소환하고, 또 어떤 향수는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자아내곤 합니다. 향수는 그 복합적인 조합으로 우리 삶에 깊은 흔적을 남긴다는 뜻이죠. 

여성에게는 자신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향수를 선택함으로써 매력을 표현하고, 남성들은 향수를 통해 자신만의 강인하거나 돋보이는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향수의 세계는 끝없이 다양하고 매년 새로운 종류의 향기가 개발되요. 향수 제조사 즉 조향사들은 자연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서 창조하곤 하는데 꽃, 나무, 과일 등에서 다양한 원료들을 찾아냅니다. 

 

 

센트 디센스 향수 추천

센트 디센스 향수는 싱그러움이 가득한 기분 좋은 향기, 또 고급스러운 향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 30가지의 향수를 소장해왔는데, 그 중에서도 이 향수가 제 인생 향수로 꼽을 만큼 만족스러웠어요. 기분이 상쾌하고 신섬함이 가득한 향이었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향이어서 주위에서도 정말 다들 좋다고 칭찬해줬어요. 

 

매번 비싼 향수만을 아껴서 쓰다가 이번에 구매한 센트 디센스 향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가성비가 높아서 정말 추천하고 싶은데요. 머리가 맑아지는 듯한 은은한 아로마 향이 향수를 뿌린 순간부터 제 몸이랑 주변 공간을 감싸서 기분이 정말 좋아져요. 

센트 디센스 향수 5종

향수의 종류가 다양해서 각 향기마다 다른 매력을 얻을 수 있는데, 향기는 개인 취향을 많이 타기도하니까 선택이 어려울 수 있지만 향의 특징만 잘 이해하고 고른다면 차차 나만의 향수를 찾고, 커스터마이징 하는데 관심이 생겨갈거예요. 그러면 점점 향수를 찾아다니는 향수 러버가 되는거죠. 

 

먼저, '러브 모아젤'은 은은한 플로랄 오리엔탈 우드향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요. '미스 디어 쥬르'는 편안함 속 달콤함이 느껴지는 프루츠 플로랄 머스크 향으로 달콤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그리고 '코튼블랑'은 바닐라 머스크 플로랄의 따뜻하고 포근한 향으로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향이예요. '프리지아 가든'은 상큼한 기분 좋은 맑음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그린 프루츠 플로랄 향이예요. 마지막으로 '레이디 오브 파리'는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파우더리 플로랄 머스크 향으로 여성의 우아함을 강조합니다. 

 

향수 사용의 비밀 팁

센스 디센스 향수를 선물한다면 특별한 사용법도 같이 알려주세요. 향수는 기본적으로 손목의 맥박이 뛰는 위치에 뿌린 후 아주 살살 톡톡 두드려 주세요. 향기가 지속력 있게 더 오래가게 만들어주는거예요. 외출 직전에 한 번 더 뿌려주면 향을 더 강하게 나도록 만들 수 있고, 로션을 몸에 바르고 나서 향수를 그 위에 뿌리면 레이어링 이라는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어요. 

 

이렇게 향수를 통해 기념일에 특별한 선물 그리고 특별한 대화 소재, 사용 법 꿀팁 까지 풍성하게 가져가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