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즈니 플러스 구독을 시작하면서 어릴때 봤던 2D 애니메이션 작품들로 추억을 되살리기도 하고, 최신 마블 시리즈를 마음껏 볼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미국의 최신 드라마, 시트콤, 영화도 업로드 되면서 볼거리를 늘려주고 있습니다. 아직 만족할만큼 다양한 작품이 빠르게 올라오는 건 아니지만 디즈니만의 고유한 정체성과 마블 세계관 작품들이 있기 때문에 구독 계속 하게 됩니다. 어린 시절 곰돌이 푸, 라이온킹, 알라딘 같은 디즈니 고전 작품들을 봐온 세대는 다시 보고싶은 명작들을 4K 화질로 즐길 수 있을 것이고, 겨울 왕국이나 소울, 같은 3D 애니메이션 작품들로 어린 시절을 채웠던 세대는 디즈니의 명불허전 명작을 구독으로 무제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 작품 

환타지아 (Fantasia)

desiney plus에서만 볼 수 있는 고전 베스트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평생에 꼭 한 번만 봐야하는 명작이고, 미키마우스와 디즈니의 팬이라면 이 역사적인 작품을 놓쳐선 안됩니다. 현대의 자극적이고, 스토리가 복잡한 작품들에 익숙하다면 다소 심심하고 재미없게 느껴질 수 있지만, 미키마우스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작품이기 때문에 꼭 봐야합니다. 환타지아는 클래식 음악과 상상력 넘치는 영상미가 어우러져 잊을 수 없는 관람 경험을 선사합니다. 애니메이션이지만 일련의 음악 작품으로 구성되어 공연을 감상하는 느낌을 줍니다. 차이코프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모음곡과 같은 클래식 명곡부터 스트라빈스키의 봄의 제전 같은 재즈 영향을 받은 곡 까지 풍부하고 다양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해주는 애니메이션 걸작입니다.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 환타지아 (Fantasia, 1940) / (사진 출처 : Desiney)

환타지아는 애니메이션 역사사 상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기법과 풍부하고 놀라운 비주얼로 유명하죠. 영화 전반에 걸쳐서 "Fantasia"는 예술, 음악 및 상상의 주제를 탐구하여 모든 연령대의 관객에게 시대를 초월하고 잊을 수 없는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클래식 음악을 좋아하거나 디즈니 또는 미키마우스의 팬이라면 Disney plus에서 '환타지아'를 검색해서 볼 가치가 있을 겁니다. 

디즈니 플러스 '환타지아(1940)' / (사진 출처 : Desiney)

 

"환티지아"는 1940년 개봉 당시 큰 기대를 모았고 모든 연령대의 관객에서 호평과 사랑을 받으며, 상업적으로 성공한 영화이면서 비평가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예술성과 작품성에서도 인정을 받은 작품입니다. 애니메이션과 클래식 음악의 혁신적인 사용과 상상력이 풍부한 스토리텔링이 결합되어 오늘날까지도 계속해서 관객을 사로잡는 시대를 초월한 고전 작품이 된 디즈니 플러스 추천작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