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통해서 추출해낸 넷플릭스의 명작 영화와 드라마 시리즈를 추천드립니다.

검색량과 시청률이 동시에 높았던 TOP 10 작품을 선별했습니다. 

넷플릭스를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 인생 영화 감상과 드라마 정주행을 원없이 할 수 있다는게 저같은 문화콘텐츠 러버에게는 너무나 행복한 일입니다. 넷플릭스를 주류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도 축복인 것 같아요. 과거에는 신작 하나를 보더라도 영화나 방송 수입 및 배급 회사에게 전적으로 달려있었고, 그 마저도 비디오 가게나 영화관에서 단건으로 돈을 내고 봐야했는데, 지금은 몇만원으로 무제한 영화를 찾아볼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는 게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왕 구독하고 있는 넷플 영화 추천과 드라마 추천작 보시고, 구독료 아깝지 않게 가성비 있는 시청률 기록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꼭 봐야하는 넷플릭스 명작 영화 추천 함께 보시죠.

 

1. 더 위쳐 (The Witcher) 

같은 이름의 책과 게임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미국 판타지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고독한 괴물 사냥꾼인 게롤트가 마법과 위험으로 가득 찬 세상을 탐험하는 이야기 입니다. 마법사, 공주 등을 만나면서 왕국과 정치적 음모가 가득한 사건들에 휘말리고 갈등을 겪고 괴물과 싸워내며 생존해 나갑니다. 다양한 마법과 액션, 몬스터를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판타지 시리즈 - 더 위쳐

반응형

2. 기묘한 이야기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한 미국 SF 공포 시리즈 입니다. 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 밀리 바비 브라운이 출연합니다. 인디애나 주에서 호킨스라는 가상의 마을이 등장하고, 이 마을에서 어린 소녀 윌 바이어스의 실종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 됩니다. 그의 친구들은 일레븐이라는 텔레키네틱(염력으로 물체를 움직이는 초능력) 소녀의 도움을 받아 윌을 찾으면서 정부 실험, 초자연적 현상, 평행 차원 등을 발견해나가는 이야기 입니다.

넷플릭스 SF공포 -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3. 종이의 집

스페인 왕립 조폐국 강도 사건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강도 집단 스토리를 다룬 스페인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독특한 능력을 가진 8명으로 구성된 강도팀은 "교수"라고 불리는 신비한 남자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강도들은 인질을 잡고 수십억 유로를 인쇄하고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면서 다양한 도전적 상황에 직면해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범죄 드라마 입니다. 한국에서도 리메이크되어 넷플릭스에 공개 되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범죄 드라마 시리즈 - 종이의 집

 

4. 엄브렐라 아카데미

만화책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미국의 슈퍼 히어로 시리즈 입니다. 엘렌 페이지, 톰 호퍼, 로버트 시한이 출연합니다. 억만장자 아버지의 훈련을 받아 세상을 구한 슈퍼 히어로 형제들이 이야기의 배경입니다. 남매 중 No.5 (넘버 파이브) 라고 불리는 인물만이 기억하는 듯한 미스터리 종말에 대해 조사하고 이를 막기 위한 답을 찾아가는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또 아버지의 불가사의한 죽음에 대해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세상을 구하기 위한 과정에서 생기는 남매 간의 갈등이 주요 스토리입니다.

넷플릭스 슈퍼 히어로 시리즈 - 엄브렐라 아카데미

 

 

5. 너의 모든 것 (YOU)

소설 기반의 미국 심리 스릴러 시리즈 입니다. 뉴욕에서 서점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남자 주인공 '조'가 스토커이자 살인자로 등장합니다. 어느 날 서점을 방문한 여성 '벡'을 만나서 한 눈에 반하고, 이 여성은 '조'와의 첫 만남부터 완벽함을 느낍니다. 하지만 '조'는 이상하고 소름끼치는 취미생활을 즐기는데요. 사랑과 집착의 경계를 섬뜩하게 보여주는 심리 스릴러 입니다.

넷플릭스 심리 스릴러 - 너의 모든 것 (YOU)

 

6. 나르코스  

1970년대부터 1980년대 활동 했던 마약 범죄 조직 메데린 카르텔의 부상을 다룬 실화 기반의 미국 범죄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악명 높은 마약왕과 메델린 범죄조직의 흥망 성쇠가 담겨있는 영화로 20세기 후반 콜롬비아와 미국 간의 마약, 정치, 부패, 폭력을 현실적으로 보여주는 현대사의 걸작입니다.

넷플릭스 범죄 영화 시리즈 - 나르코스

 

7. 브레이킹 배드 (breaking bad)

암 진단을 받은 후 요리와 마약 판매자로 삶의 방향을 바꾸는 고등학교 화학 교사에 대한 미국 범죄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브라이언 크랜스턴과 아론 폴이 출연합니다. 그는 죽기 전 가족의 재정적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자신의 학생 한 명과 팀을 이루어 고품질 마약을 생산하고 판매하기 시작합니다.

넷플릭스 범죄 영화 시리즈 - 브레이킹 배드

 

8. 킹덤 (Kingdom)

한국의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좀비 스릴러 입니다. 좀비의 땅이 되버린 원인과 해독 방법을 조사하기 위해 나선 왕세자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 됩니다. 정치적 음모와 부패를 발견하고 좀비와 접전을 펼치면서 사람들을 구해나가는 조선 시대 배경의 첫 좀비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조선 좀비 시리즈 - 킹덤

9. 사랑의 불시착

패러글라이딩을 하다가 북한에 불시착한 남한 상속녀와 북한군 장교가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남북한의 문화적, 정치적 차이에서 오는 어려움과 불가능을 뚫지 못하는 아픔이 나타납니다. 분열되고 단절된 세상에서 함께 사랑을 실현할 방법을 찾으려고 시도하면서 사랑, 우정, 희생이라는 주제를 이야기 합니다. 

넷플릭스 로맨스 시리즈 - 사랑의 불시착

 

10. 이태원 클라쓰

아버지를 사고로 잃고, 권력과 돈에 굴복할 수 밖에 없었던 청년이 복수를 위해서 이태원에 술집을 여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아버지를 죽인 장본인과 그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요식업 사업을 무너뜨리고 빼았기 위해 작은 포장마차부터 시작해 다양한 방해와 위험을 뚫고 대기업으로 성장시켜 복수를 실현하는 이야기가 펼쳐졉니다.

넷플릭스 복수극 시리즈 - 이태원 클라쓰

 

 

 

반응형

+ Recent posts